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와일드크루, Mnet ‘킹덤-레전더리 워’ 비투비 무대 참여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1 17:06:2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Mnet 킹덤-레전더리 워 비투비 무대에 참여한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와일드크루 (사진제공=한·예·진)

[시민일보 = 이승준]한국방송예술교육진흥원 평생교육시설(이하 한·예·진) 실용무용전공 재학생으로 구성된 와일드크루가 Mnet 예능프로그램 <킹덤 : 레전더리 워> 마지막 회에서 비투비의 피날레 무대에 참여했다.

 

지난 20일에는 한·예·진 실용무용전공에 재학 중인 원민호 학생이 아이콘 무대에 참여한 데 이어 이번에는 원민호 학생을 포함한 정하용, 최성운, 정상영, 김지환 학생이 함께 활동하는 비보이팀 와일드크루가 함께하여 비투비 무대를 더욱 화려하게 빛냈다.

 

와일드크루가 참여한 곡은 비투비의 신곡 ‘피날레(Show And Prove)로 비투비의 멤버 이민혁이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고 28일 발표와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정상을 기록한 곡이다.

 

이 날 무대에서 비투비는 화이트 컬러의 제복 콘셉트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였으며 압도적인 라이브는 물론 와일드크루와 함께 웅장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완성도 높인 파이널 무대를 선보였다.

 

한·예·진 실용무용전공은 재학생들에게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도입하여 실력을 키우고 다양한 공연을 통해 그 실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여러 형태의 대회를 재학생들이 직접 기획하여 진행할 수 있게 하거나 실용무용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직업 교육을 통해 진출 범위를 넓혀주고 활동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해 나가고 있다.

 

한.예.진은 현재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며 대표적인 교육계열로는 엔터테인먼트, 영상제작, 영상시각디자인계열, 뷰티디자인, 음향, 실용음악 등이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