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앤케이, 관광기업혁신바우처 서비스 제공기업 선정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5-04 17:17: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이미지 제공 : (주)엠앤케이  
[시민일보 = 이승준] 주식회사엠앤케이(MNK)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1 관광기업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의 서비스 제공기업(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고 금일 밝혔다.


수혜기업 모집은 5월 14일까지이며, 선정은 5월 27일에 발표한다. 수혜기업으로 선정되면 바우처 규모에 따라 최소 2,000만 원에서 최대 1억 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관광기업혁신바우처의 사업 기간은 금년 5월부터 ~ 11월까지 7개월 이내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며, 최대 142개사를 선정할 예정이다.

2021 관광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은 관광 분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관광 업종에 특화된 다양한 혁신 서비스를 바우처 형태로 제공하는 사업이다. 또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성장기반을 구축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금, 홍보, 멘토링 등을 지원한다.

서비스 제공기업으로 선정된 엠앤케이는 정부 지원사업 전문 기업으로 지식재산센터, 수출바우처, 제조바우처등의 수행기관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3D 영상, 홍보영상, 디자인, 온라인마케팅 등 기업들에 꼭 필요한 서비스들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2020년에는 수출바우처 파워수행기관 및 우수수행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최근 2021년 수출바우처 매칭페어에서는 우수사례를 발표하기도 했다. 엠앤케이는 매해 200여 개가 넘는 기업들을 만나며, 다양한 서비스 제공 및 함께하려는 마인드를 바탕으로 협업들을 진행하기도 한다.

현재 엠앤케이는 홍보/마케팅/광고/디자인개발 프로그램에 서비스를 제공하며, 프로그램내 세부적으로 △마케팅 콘텐츠 전략 △채널 믹스 전략 △SEO마케팅 전략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마케팅 전략 수립 △광고 콘텐츠 제작 △국내외 마케팅/홍보/광고 집행 △브랜딩 △네이밍 △브랜드 콘셉트 수립 및 BI/CI 개발 △상품디자인 △오프라인 홍보물 △모션그래픽 영상 등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주)엠앤케이 김원상 대표는 "비대면 서비스 시대를 맞으며 온라인서비스 및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는 요즘, 기업들이 발 빠르게 변화를 맞고 있다. 엠앤케이는 이런 변화에 빠르게 반영하기 위해 세밀함과 트렌디함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번 관광기업혁신바우처 지원 사업은 국내의 기업들이 힘든 시기에도 일어나 조금이라도 더 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