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여학생전문 독학재수" 스마트정일학원 무료 일일체험 이벤트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1-03-26 17:57: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대치동 여학생 전문 독학재수학원 스마트 정일학원이 정규반 추가모집 중이며, 현재 개원 기념 1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강남 대치동 독학재수학원 스마트정일학원은 철저한 여학생 독학재수 수험생 맞춤형 학원을 지향한다. 스마트정일학원 공경식 원장은 독학재수 형태를 최초 도입한 이래로 수년간 독학재수 한길만을 걸어왔으며 여기에 여학생전문 독학기숙학원을 운영했던 노하우까지 더했다. “여학생 특화 1:1 밀착 맞춤형 관리와 강남 대치동 교육 특구의 결합이 화제가 되고 있으며, 특히 우수한 학습환경과 엄격한 수험생 관리는 학부모들로부터 큰 지지를 얻고 있다”고 학원관계자는 전했다.

‘학습방해요소 제로존’을 자부하는 스마트정일학원은 수험생활의 집중력을 흐트러뜨리는 이성간의 문제를 사전에 차단하고, 전자기기와 웹사이트의 철저한 관리가 이루어져 인강 이외 사이트의 접속은 원천적으로 불가하므로 학생들은 각종 방해요소 없이 오직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다.

또한 학생과 면밀한 상담 후 개인별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하고, 학생들의 학습력 강화와 성과를 위한 1:1 밀착형 관리가 특징이다. 하루 14시간 이상 하루 종일 책상에 앉아 씨름해야 하는 수험생들이 지치지 않도록, 독학재수 전문 학습컨설턴트가 상시 함께 하며 충분한 자습시간 확보와 적절한 강의 수강을 위해 학습 전과정 설계를 이끌고 점검한다. 

특히 강남 대치동 유명 강사의 현강도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은 강남뿐 아니라 타도시 학생들에게도 만족감을 주고 있다. 여기에 더하여 독학재수 선배 서울대 멘토들의 주기적인 학습상황 진단과 피드백, 학습고민 해소 시스템이 적용했다. 매월 모의고사, 데일리 영단어 테스트, 국수영 탐구 과목의 1:1 질의응답, 맞춤형 인강 커리큘럼 플랜 제시 등 탄탄한 학습 시스템은 기본이다. 특히 독학재수 전문 멘토링 프로그램은 수능이라는 장기레이스를 완주할 수 있도록 동기부여 해주고 있다.

여학생을 위한 최상의 학습환경을 자랑하는 스마트정일학원은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통유리 1인실, 오픈형 & 독서실형 책상 등의 다양한 맞춤형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최신식 와이드 책상과 개별 3단 책장 그리고 인체공학 설계 고급 의자를 구비하였다. 개인 공간을 선호하는 학생의 경우 1인실 단독공간에서도 답답함을 전혀 느끼지 않도록 개방감도 고려하였으며, 오픈형 공간 또한 철저하게 독립성이 보장될 수 있도록 맞춤 시공하였다.

여학생 취향의 화이트 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몰입학습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구성한 것이 큰 특징이며, 스터디룸 제공과 대용량 공기청정기 설치 등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고, 백색 소음과 실내 온도 및 습도의 최적화를 통하여 학습효율을 높여 준다.

또한 수험생 전문 급식업체를 엄선해 균형잡힌 식단을 제공하며, 철저한 방역과 출입통제를 실시하고 사각지대 없는 CCTV를 설치하여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스마트정일학원의 자세한 문의는 방문이나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홈페이지 문의게시판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