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이루틴뷰티는 대표 K-뷰티 브랜드로서 본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시그니처 제품인 ‘블루 히알루로닉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본품을 1,000명의 학생들에게 제공했다. 해당 제품은 3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집중 수분 장벽 케어 에센스로, 피부에 탄탄한 수분 장벽을 구성해주는 나이트케어 보습 제품이다.
본 이벤트에는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약 1,500여명의 숙명여대 학생들의 발걸음이 끊임없이 이어졌으며, 이에 오픈 두 시간만에 행사가 종료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에이루틴뷰티 관계자는 “앞으로도 에이루틴뷰티와 코스모폴리탄의 ‘코스모 트레일러’는 2030 청춘들의 빛나는 순간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곳에서 즐거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서울 영등포구, ‘구민들이 뽑은 올해의 뉴스’ 발표](/news/data/20251218/p1160279250720596_497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수원시, 올해 새빛 시리즈 정채 값진 결실](/news/data/20251217/p1160278686333473_939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오산시, 청년친화도시 정책 속속 결실](/news/data/20251216/p1160278005711962_386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김포시, 英 런던 도시재생정책 벤치마킹](/news/data/20251215/p1160278249427463_89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