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쿤달은 기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클래식맨즈 아쿠아 모이스트 올인원 로션 150ml’ 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이번 신제품 ‘클래식맨즈 아쿠아 세범 밸런싱 올인원 로션’은 여름 시즌 번들거리는 남성피부를 타겟으로 출시하였으며, 끈적이지 않고 가볍게 바를 수 있어 많은 남성들의 케어 고민을 덜어줄 예정이다.
클래식맨즈 아쿠아 세범 밸런싱 올인원 로션은 피지 조절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고, 1회 사용만으로 69.5%의 개선률을 보이며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남성들이 기초케어에서 느끼는 실제 고민들을 담아 가벼운 포뮬라의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한번에 끝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별도의 캡이 없는 일체형 캡으로 보관과 사용이 더욱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다.
쿤달의 제품마케팅팀 이유정 BM은 "아쿠아 세범 밸런싱 올인원 로션은 BHA가 함유되어 피지, 노폐물을 녹여주어 지성 피부의 유분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가벼운 에센스 타입의 올인원이다”라며, “이번 여름 많은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클래식맨즈 아쿠아 세범 밸런싱 올인원은 쿤달 공식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