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클라디에는 쇼피 내에 단독 브랜드관을 오픈하며 대표 제품인 ‘타임리스 셀업 앰플 30 데이즈’를 비롯한 안티에이징 라인과 민감 피부를 위한 후시케어 라인 등 총 7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7개국에 진출해 연간 1억 명 이상이 이용하고 있는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이다.
클라디에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이커머스가 주요 소비 채널로 부상한만큼 쇼피 진출을 통해 동남아 시장에서의 온라인 판매채널을 확보하게 됐다”라며 “싱가포르 이외에도 아마존, 라자다 등 주요 글로벌 이커머스를 통해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다른 동남아 국가의 유통 채널 확대를 본격화하여 현지 소비자들이 다양한 클라디에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클라디에는 줄기세포 배양 기술과 나노 제형 기술을 바탕으로 토탈 바이오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두피 케어 신제품을 론칭하며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서울 영등포구, ‘구민들이 뽑은 올해의 뉴스’ 발표](/news/data/20251218/p1160279250720596_497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수원시, 올해 새빛 시리즈 정채 값진 결실](/news/data/20251217/p1160278686333473_939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오산시, 청년친화도시 정책 속속 결실](/news/data/20251216/p1160278005711962_386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김포시, 英 런던 도시재생정책 벤치마킹](/news/data/20251215/p1160278249427463_89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