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리빙 호텔, 베트남에 에 첫 선··· 10월30일까지 크레딧 제공 프로모션도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26 12:25: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비즈니스 여행 및 장기 투숙객을 위해 디자인된 ‘노보텔 리빙’ 베트남에 데뷰
175개의 스튜디오 타입과 1~2 베드룸 아파트 중 선택 가능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SECC)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위치
▲ (왼쪽부터) 2베드룸 아파트먼트 침실, 푸드 익스체인지 레스토랑
집처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장기 투숙 콘셉트로 디자인된 아코르(Accor)의 노보텔 리빙(Novotel Living)이 노보텔 리빙 사이공 사우스(Novotel Living Saigon South)를 통해 베트남에 오픈하였다.

노보텔 리빙 사이공 사우스는 호치민시에 소재한 아코르의 7번째 호텔이자 베트남 최초의 노보텔 리빙 브랜드 호텔이다.

노보텔 리빙 사이공의 오픈을 기념하며 객실 업그레이드 또는 호텔에서 식사 시 사용 가능한 크레딧을 제공하며 해당 프로모션은 2023년 10월 31일까지 유효하다고 전했다.

노보텔 리빙 사이공 사우스는 쇼핑몰, 레스토랑, 국제 학교 및 병원으로 둘러싸인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SECC)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로 최고의 위치를 자랑하며, 시내 중심가에서는 차로 단 20분 거리에 위치해 역동적인 상업 중심지에서의 비즈니스 여행, 단기 여행은 물론 장기 체류를 계획하는 가족들에게 이상적이다.

호텔은 175개의 현대적인 스튜디오 객실과 1~2베드룸 아파트를 선보인다. 넓고 편안한 규모의 올데이 다이닝레스토랑과 자연 채광이 돋보이는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및 한증탕 시설과 편리한 공용 세탁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이러한 편의 시설들은 장기 투숙에 필수적인 집과 같은 편안함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는 숙면을 돕는 킹사이즈 또는 트윈 침대를 비롯해 업무용 책상, 무료 인터넷, 조리 시설을 갖춘 간이 주방이 완비되어 있다. 스튜디오에는 휴식을 위한 공간, 전자레인지, 조리기구가 있으며, 아파트는 넓은 거실과 완비된 주방, 그리고 2베드룸 아파트에는 부속 욕실까지 갖추고 있어 집과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투숙 기간 동안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헬스장에서 운동하거나 한증막이나 사우나에서 활력을 되찾을 수 있고 세탁 시설 및 모든 객실에 갖춰진 다림질 기구를 사용해 회의 참석을 위한 완벽한 모습을 유지할 수 있다.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인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는 엄선된 세계 각국의 요리와 아시아 및 베트남 요리를 선보인다. 2층에 위치해 있으며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파노라믹 창문이 있어 아침부터 저녁까지 밝고 매력적인 분위기를 제공한다.

노보텔 리빙 사이공 사우스에는 기업 고객을 위한 3개의 연회실이 마련되어 있다. 50제곱미터 규모의 보드룸(Boardroom), 30제곱미터의 푸 투안 룸(Phu Thuan Room), 18제곱미터 규모의 힘 람 룸(Him Lam Room)은 자연 채광과 회의에 필요한 각종 최신 장비를 갖추고 있다.

노보텔 리빙 사이공 사우스의 양유천 총지배인(Chris Yang, General Manager, Novotel Living Saigon South)은 "베트남에 처음으로 노보텔 리빙 콘셉트를 도입한 노보텔 리빙 사이공 사우스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히며, "노보텔 리빙은 비즈니스와 여행을 함께 즐기며 업무와 개인 생활의 균형을 찾는 '블레저(bleisure)' 여행자와 가족 중심의 경영인들을 위한 완벽한 시설과 함께 고객의 일정에 맞춰 일하기 편안한 환경을 제공한다. 더불어, 사이공 전시 컨벤션 센터과 근접해 있어 시간을 활용하기 좋고, 활기찬 분위기는 긴장을 내려놓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