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업오더’는 각 테이블에 비치된 태블릿PC를 활용하여 고객이 직접 주문부터 결제, 직원 호출 등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이다. 포스와의 연동을 통해 매장 이용 시 거치게 되는 모든 프로세스를 원스톱으로 구현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업오더는 타사와 달리 테이블오더가 메인 포스와 하나의 서버에서 운영되어 오류가 없고 연동이 끊기지 않는다. 따라서 잦은 연동 오류와 AS도 업체 별로 따로 받아야하는 번거로움이 없다”고 전했다.
아울러 신신엠엔씨는 테이블오더 업계 최초로 무약정을 도입,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가격을 책정했다. 현재 런칭 이벤트로 업오더를 신청한 가맹점을 대상으로 AP공유기, 멀티 충전기, 보조배터리 등 테이블오더 설치에 필요한 부가장비 또한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신신엠엔씨 관계자는 “특히 인력확보가 어려운 요즘, 치솟는 인건비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시스템이라고 생각한다”며 “인건비, 매장 운영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장님들의 해결책으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함과 동시에 매출 증가와 상생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전했다.
테이블오더 ‘업오더’의 이용을 원하는 자영업자는 (주)신신엠앤씨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