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쇼드 온열매트리스, "숙면으로 환절기 건강관리에 일조"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09-23 23:58: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면서 제법 날씨가 쌀쌀해졌다. 요즘같이 기온 차가 심한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하는 것이 좋다. 감기나 비염은 물론이고 각종 질병에 노출되기 쉽기 때문이다. 이에 숙면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처럼 충분한 숙면은 피로 회복은 물론이고 외부로부터 공격하는 질병들을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이에 리쇼드 온열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의료기기를 연구해 온 ㈜세븐의료기에서 개발한 리쇼드 침대 매트리스는 편안함과 건강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척추를 감싸주는 독립포켓 스프링과 근적외선 온열 기능으로 따뜻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온열기능이 아닌 근적외선 램프의 내장으로 몸 속 깊이 근적외선의 효능이 전달되는 리쇼드 매트리스는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통증 완화 및 항균 작용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리쇼드 관계자는 “리쇼드만의 기술력으로 전자파에 대한 위험성을 배제하였고, 불필요한 소음 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안정성에 있어서도 엄격한 심사를 걸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 이상의 고열로 매트리스 살균 소독이 가능하고 비염이나 알레르기 환자들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자체에 온도조절 기능과 좌우 분리 난방 기능이 있어 겨울철에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며 “다가오는 추석을 위해 9월 동안 30개 한정 50% 할인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 가입만으로도 1만 포인트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litchaud.com) 또는 대표번호(1600-5102)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