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처럼 충분한 숙면은 피로 회복은 물론이고 외부로부터 공격하는 질병들을 대처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이에 리쇼드 온열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 의료기기를 연구해 온 ㈜세븐의료기에서 개발한 리쇼드 침대 매트리스는 편안함과 건강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척추를 감싸주는 독립포켓 스프링과 근적외선 온열 기능으로 따뜻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온열기능이 아닌 근적외선 램프의 내장으로 몸 속 깊이 근적외선의 효능이 전달되는 리쇼드 매트리스는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통증 완화 및 항균 작용에도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
리쇼드 관계자는 “리쇼드만의 기술력으로 전자파에 대한 위험성을 배제하였고, 불필요한 소음 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안정성에 있어서도 엄격한 심사를 걸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 이상의 고열로 매트리스 살균 소독이 가능하고 비염이나 알레르기 환자들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리쇼드 온열매트리스는 매트리스 자체에 온도조절 기능과 좌우 분리 난방 기능이 있어 겨울철에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며 “다가오는 추석을 위해 9월 동안 30개 한정 50% 할인 이벤트를 현재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 가입만으로도 1만 포인트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쇼드 온열매트리스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litchaud.com) 또는 대표번호(1600-5102)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