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면서 주름이 생기는 것은 화장품을 사용하거나 마사지 등으로 개선 효과를 보기는 힘들다. 그래서 최근에는 많은 30대에서 50~60대 여성들까지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위해 실리프팅이나 레이저 시술 등 피부관리를 위해 여러 가지 주름개선 시술을 선택하고 있다.
이러한 안티에이징 시술 중에서 간단하면서도 부담이 없는 리프팅 시술이 처진 피부를 개선하고 늘어진 이마나 볼살 등의 노화를 되돌리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리프팅 시술은 피부 절개가 없어 회복기간도 짧고 부작용도 거의 없다.
V라인리프팅은 체내에서 녹는 의료용 실을 진피층에 주입하여, 처진 피부를 당겨 주어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효과 외에도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 형성을 도와 피부노화의 원인까지 개선할 수 있는 방법으로 더욱 선호되고 있다.
시술 적용 가능한 부위는 이마주름, 눈가주름, 볼살처짐 등과 미간주름, 입술, 입가주름, 목주름 등이며,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주입된 의료용 실은 자연스럽게 시간의 지남에 따라 녹아 없어져 자연 흡수되기 때문에 안전성까지 갖춘 시술로 알려져 있다.
압구정 꿈꾸는 클리닉 김준우 원장은 "얼굴 리프팅의 종류는 다양하다. 실의 모양과 그 효과에 따라서 오메가리프팅, 마이다스리프팅, 회오리리프팅, 울트라V리프팅 등 다양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데, 통상적으로 4가지 종류의 녹는 실을 사용한다. 때문에 개인의 타입에 맞는 실 종류를 의사와의 상담을 통해 선택을 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최근에는 그 효능과 효과를 더욱 부각시킨 다양한 실리프팅 기법들이 나와 있으며, 환자의 상황에 맞게 선택하여 시술을 해야 만족스러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압구정 꿈꾸는 클리닉 김준우 원장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해서는 자신의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 시술을 적용할 수 있는 숙련된 의료진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얼굴리프팅에 추가적으로 더 좋은 효과를 보고 싶다면 다양한 패키지 시술을 병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