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구필라테스 전문스튜디오 MPA 직속관 '라라필라테스' 목동에 오픈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1-24 15:28: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서울 양천구 목동에 한국인 체형에 맞는 한국형 필라테스를 선도하는 MPA(Medi Pilates Alliance) 직속관인 기구필라테스 스튜디오 「라라필라테스」가 오는 12월 1일(화) 오픈한다.

MPA는 Medi Pilates Alliance의 약자로, 전문적인 기구필라테스 지도자 양성 및 기구필라테스 교육과정을 연구 및 발전시키는 비영리단체이며, 라라필라테스는 MPA의 직속 교육관이다.

라라필라테스는 실면적 40평에 리포머, 캐딜락, 바렐, 체어 각 4세트씩 1인의 개인별 수업 및 4인의 그룹별 수업까지 모든 기구로 진행이 가능하며, 전신근력과 유산소가 가능한 기구인 로잉머신까지 두어 다이어트 및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갖고자 하는 여성들에게 최첨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전면창으로 안양천의 조망권을 확보하고, 자작나무와 원목의 내추럴 우드톤 그리고 밀크베이지 바탕에 민트색으로 포인트를 준 인테리어 컨셉과 커뮤니티 공간을 확보해 고급스러운 카페 분위기를 연출하여 20대 젊은 여성부터 대화공간이 필요한 중장년층 여성까지 공략할 예정이다.

목동 기구필라테스학원 라라필라테스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는 체형교정을 위한 학생, 직장인, 임산부와 몸이 틀어진 골퍼, 아름다운 몸매라인을 가꾸고자 하는 여성, 근지구력 향상과 Lean muscle을 만들고자 하는 남성, 성장촉진을 위한 아이들까지 다양한 대상에 맞는 고객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MPA 교육국장인 장소라 대표는 “‘필라테스를 10번하면 당신의 몸이 달라진 것을 느끼게 되고, 20번하면 달라진 것을 보게 되고, 30번을 마치면 완전히 새로운 몸이 되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조셉 필라테스의 말을 인용해 회원들 체형에 맞는 필라테스 운동을 통해 건강을 선물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12월은 오픈 기념으로 등록고객에게 플렉스 밴드, 미밴드 등 집에서도 연속적으로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선물 증정은 물론 무료체험쿠폰을 부착한 물티슈를 배부해 5일간 무료체험 의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12월 1일 오픈 당일에는 체형분석 및 회원별 맞춤 프로그램 제공. 그리고 간단한 다과파티와 함께 개인별 상담도 운영할 계획이다.

기구필라테스 강사, 지도자 교육 및 일반 기구필라테스 수련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2642-015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