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이렇게 전문적인 관리를 받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것이 여의치 않으면 얼굴 작아지는 운동이나 V라인만들기 운동 등을 통해 자가케어에 나서기도 한다.
최근에는 고효율 저비용의 가정용 뷰티디바이스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지면서 자가케어로 발길을 돌리는 이들이 늘었다.
특히 피부탄력 증진과 리프팅효과는 물론 셀룰라이트 분해, 붓기 완화, 뭉친 근육 이완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똑똑한 미용롤러 리파캐럿이 선보여진 뒤로 더욱 많은 여성들이 자가케어에 나서게 됐다.
일명 ‘이영애 롤러’로 불리는 리파캐럿은 여성부터 작은 얼굴, V라인, 리프팅 효과 등 각종 피부관리 효과를 거둘 수 있어 얼굴 붓기 빨리 빼는 법을 찾는 여성부터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찾던 여성들까지 폭넓은 마니아층을 만들어냈다.
일본에서 특허받은 70도 각도와 인체구조를 계산한 360도 멀티앵글로 편안한 그립감과 함께 신체 모든 부위를 깊게 잡아주면서도 민감함 여성의 피부를 부드럽게 조여 피부의 부담을 줄였다.
피부와의 접촉면을 충분히 확보하고 부하를 줄이는 특수한 형상의 롤러에는 백금으로 코팅해 민감한 여성의 맨살에도 자극이 없도록 설계하였으며, 720면 다이아컷팅으로 처리하여 피부를 확실하게 잡아 올리고 압력을 가해 케어해준다.
무엇보다 태양전지판으로 미세전류를 모아 롤러를 통해 인체에 반응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미세전류가 인체에 반응하면 윤기있고 탄력있는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줌은 물론, 혈류량과 콜라겐을 늘려 피부결과 피부톤, 피부재생주기를 개선시킨다.
일본공업규격 JIS에 준하는 방수사양을 적용해 욕조 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전신에 사용할 수 있어 전신의 피부관리는 물론 혈액순환개선과 붓기 제거, 셀룰라이트 제거 등에도 도움을 준다.
일본에서 이미 400만개 이상 판매되며 큰 인기를 거둔 리파캐럿은 5대 백화점과 홈쇼핑을 통해 국내에 선보여졌으며, 홈쇼핑 판매에서 연일 매진을 거두며 주목받자 모조품까지 생겨날 정도로 화제를 일으켰다.
현재도 노점상 등을 통해 유통되고 있는 모조품은 리파캐럿의 핵심 기술인 미세전류가 발생하지 않아 피부관리 효과를 볼 수 없고, 롤러 겉면의 백금코팅도 안되어 피부트러블의 우려가 있으므로 반드시 정품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다.
제품 및 구입 문의 : http://rfcarat.co.kr/services/news.php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