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척추-관절-도수치료' 특화 새하늘정형외과 개원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2-08 16:04: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사람마다 다른 직업과 생활습관 등으로 통증의 원인과 치료법은 사실상 천차만별이다. 그렇기 때문에 1:1 도수치료를 통한 맞춤형 치료가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이러한 척추, 관절, 통증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에게 1:1 맞춤형 도수치료를 시술하고 있는 특화된 새하늘정형외과가 지하철 2호선 홍대입구역에 최근 개원했다.

새하늘정형외과는 정형외과전문의 선승훈 원장과 10년 이상 숙련된 도수치료 물리치료사들을 바탕으로 척추교정, 운동치료, 생활 습관 개선 증 근본적인 체형교정 치료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근본적인 체형교정 치료를 위해 환자의 증상에 따라 △전장척추·전신정밀 X-ray 촬영검사 △전신 정밀 3차원 적외선 체온열 검사 △통체 평형검사 △전신체형분석 검사 △신체불균형 검사 등 최신 검사장비를 도입해 정밀검사를 실시한다.

이후 환자는 정밀검사를 토대로 판독된 질환의 근본적 원인과 불편한 증상에 대한 의료진의 처방에 따라 전문 물리치료사에게 1:1 체형교정, 도수치료, 운동치료 등을 시술받게 된다.

특히 척추측만증 교정은 독일식슈로스측만증 치료법을 통해 비수술적 척추교정을 실시함은 물론 도수치료를 병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체형 및 골반 교정으로 무너진 신체 벨런스를 잡아 각종 통증과 잠재된 정형외과적인 질환을 예방하고 있다.

홍대입구역 새하늘정형외과 선승훈 원장은 "사회가 복잡해 지면서 통증의 원인 역시 다양해 지는 가운데 획일 적인 통증 치료법을 제시하는 것은 근본적인 치료가 될 수 없다"며 "그런 의미에서 환자 1:1 맞춤형 치료로 환자와 소통을 강화하는 새하늘정형외과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하늘정형외과는 홍대입구역 2번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100% 환자 예약을 통해 마포구,서대문구 일대의 도수치료, 척추측만증, 체형교정 및 통증 치료 문화를 새롭게 리딩한다는 각오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