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원숭이의 해’ 휴테크 안마의자로 현명하게 휴식 취하는 방법

서혜민 / shm@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05 08: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서혜민 기자]2016년,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지혜로운 원숭이처럼 활기가 넘치는 열정적인 한해가 되길 소망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활기와 열정으로 가득 찬 새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현명한 휴식이 중요할 것이다.

이에,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고령층 및 장년층은 물론 학업의 피로를 느끼고 있는 자녀 세대 등 온 가족을 위한 건강지킴이로 나섰다. 휴테크는 안마의자, 마사지기, 승마운동기구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해 국내 헬스케어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는 새해를 맞아 첫 신제품을 선보여 소비자 및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G1 안마의자는 더욱 넓어진 어깨 유닛으로 어깨 조임현상을 방지했으며, 더욱 쾌적한 착석감과 마사지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보리와 와인색의 조합으로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자동슬라이딩 기능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2016년형 VVIP 신제품인 휴테크 카이 안마의자는 하이퍼 S프레임, 전신 L프레임을 적용해 폭넓은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고, 자동체형인식으로 사용자의 체형에 맞는 안마를 즐길 수 있다. 고품격 머리마사지부터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발까지 꼼꼼한 마사지를 제공해 겨우내 굳은 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다음으로, 휴테크 델 피오레 안마의자는 기능과 균형미가 돋보이는 상‧중‧하 3단 디자인으로 3D입체안마를 실현하는 제품이다. 무중력안마자세로 체중을 분산시켜 깊이 있는 안마를 제공한다. 무단계 전동 리클라이닝 방식으로 사용자 체형에 맞게 안락한 각도조절과 다리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델 피오레 안마의자는 마사지 기능과 위치를 기억해주는 메모리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높여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휴테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의 일환으로 안마의자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G1, 카이, 델 피오레 안마의자뿐만 아니라 한국마사지기협회의 공식인증을 받은 마사지 장치 특허를 획득한 마사지기 바디렉스R 등 휴테크의 다양한 헬스케어상품들을 통해 새해의 활기를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안마의자, 마사지기, 승마운동기구 등 문의 및 안마의자 렌탈 상담은 전화 070-7403-9835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