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베스트샵 부산 가야점, 오는 8일부터 10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실시!

서혜민 / shm@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06 09:43:5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서혜민 기자]LG베스트샵 부산 가야점이 가야 홈플러스 옆에 새롭게 문을 연지 1주년을 맞이하여 전국 최대 규모의 대대적인 가전 할인 행사에 나선다.

이번 1주년 기념 OPEN SALE로 가야점은 다양한 특별혜택 및 한정 특별가를 선보이게 된다.

가야점 1주년 기념 OPEN SALE은 오는 1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총 3일간 경남 최대 규모의 가전 할인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1주년 기념 행사 시에는 돌체구스토, 발열 그릴세트 등 푸짐한 금액대별 사은품과 함께 행사 일정 동안 선착순으로 경품 증정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이 뿐 아니라 저렴한 가격에 한정 판매도 실시하며, 오는 2016년 중 가전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웨딩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부산 웨딩박람회를 돌아본 뒤, 평소 눈 여겨 보고 있던 가구, 가전제품 혼수를 이곳 LG베스트샵 가야점에서 비교해보는 것도 추천한다.

LG전자 베스트샵가야점은 이번 1주년 기념 가전 할인행사를 통해 부산 뿐 아니라 김해, 양산 등 주변지역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간다는 방침이다.

가야점 관계자는 “1주년 기념 OPEN SALE을 통해 경남 최대 규모의 가전 할인 행사를 오래 전부터 준비해 왔다.”며, “이젠 부산에서도 보다 저렴하게 좋은 가전들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푸짐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기대해도 좋다. 특히 부산웨딩으로 가전,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추가로 부산 가야점의 매장사진을 찍어 방문하면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베스트라이프 교원에 가입만 해도 70만원 추가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어서 간단하고 즐거운 이벤트 참여로 푸짐한 행운을 누릴 수 있다.(찾아오시는 길: 개금역 가야 홈플러스 옆)

문의 : 055-893-7772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