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뒤트임 '켄탈로프' 특허출원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16 12:58:0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뒤트임수술은 이제 대중들에게 보편화된 성형수술 중 하나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도 뒤트임수술을 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나이에 상관없이 중년층 이상이 되어서도 수술을 받는 경우가 있으며, 주위에서도 쌍꺼풀 성형 못지 않게 수술한 사람을 찾아볼 수 있을 정도다.

하지만 그와 함께 발생한 문제점도 있는데 뒤트임 수술을 원하는 사람들이 증가하면서 한 명이라도 더 많은 환자를 받기 위해 획일화된 기법이나 모방 시술을 진행하는 성형외과가 생겨난 것이다. 이 외에도 충분한 상담 없이 환자의 고집에 따라 수술을 진행하게 될 경우 본인에게 어울리지 않는 인위적인 눈매라인을 갖게 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자연스러운 뒤트임을 위해서는 1대 1 맞춤형 수술을 진행하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일반 절개방식의 뒤트임보단비절개 방식의 뒤트임 성형이 시술 후 더욱 자연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다.

절개법뒤트임은 수술 후 눈꼬리 유착 증세나 붙는 증상이 나타날 수 있고 비절개뒤트임에 비해 시술자국이 선명하게 남는 편이라 다소 인위적이거나 어색할 수 있다. 하지만 비절개뒤트임은 이런 증상이 나타나지 않으며, 빠른 회복속도로 시술 후 일상복귀에 지장을 주지 않는다.

비절개뒤트임으로 유명한 그랜드미탑의원 정우철 원장은 "비절개뒤트임은 절개법뒤트임에 비해 보다 정교하고 자연스러운 수술이 가능한 기법으로, 수술 후 환자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다."라고 전했다.

이어서정 원장은 "요즘 많은 환자분들이 저렴한 가격에 현혹돼 다른곳에서 유사 뒤트임 수술을 받고 다시 재수술하러 오시는 경우가 늘고 있다. 비절개뒤트임 수술은 특허를 받은 병원에서 수술을 받는 것이 좋으며, 수술 전에는 의사의 경력 및 수술 전후사진 등을 꼼꼼히 확인 후 수술하는 것이 더욱 안전하다"고 전했다.

비절개뒤트임으로 특화된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 그랜드미탑의원은, 다년 연구끝에 개발한 비절개뒤트임 '켄탈로프'를 7년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이 의원은 비절개뒤트임 외에도 비절개 기법으로 시술하는 다양한 성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