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쥬’, ‘요요’ 같이 있어 더 잘 팔리는 콜라보 선보이다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25 23:5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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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일보=김다인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몽쥬는 최근 국내 음료시장에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YOYO FRESH TEA BAR와 협력하여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몽쥬의 유명 제품 중 하나인 파라핀 풋필링은 치료와 미용에 널리 사용되는 파라핀을 주요성분으로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소비자들이 파라핀 케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몽쥬는 철저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앞으로 매장에서 소비자가 직접 자연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사용해 보고 브랜드와 제품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전국으로 가맹점을 확대하고 있는 YOYO FRESH TEA BAR의 전 매장에서도 몽쥬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최근 요요코리아(www.yoyokorea.com)는 여성들이 관심 있어 하는 ‘화장품과 카페’ 이 두 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숍 앤 숍’ 카페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처럼 '요요(YOYO)'가 입소문을 타고 점점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이유는 독일, 캐나다 등 고품질의 수입화장품과 국내 유명 제품들을 쉽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매장에서 테스터 제품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차별화를 보이고 있어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이 즐겨 찾고 있다.

특히 yoyokore는 몽쥬와의 콜라보를 통해 화장품을 제공 받아 화장품 판매에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발휘하고 있다.

요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를 기회로 "건강과 미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차의 풍부한 맛과 피부관리를 하나의 매장에서 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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