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시그널’은 과거로부터 걸려온 간절한 호(무전)로 연결된 과거와 현재, 과거 형사와 현재 형사들의 오래된 미제 사건들을 다시 파헤치는 tvN 10주년 특별기획 금토 드라마로 1월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토 저녁 8시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김혜수(차수현 역), 이제훈(박해영 역), 조진웅(이재한 역) 대한민국 톱배우들의 의기투합으로 화제를 모은 드라마로 방송함과 동시에 7%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공중파 못지않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시그널’은 대구 황산사건, 화성 연쇄 살인 사건, 개구리 소년 실종 사건, 이형호 유괴사건 등 수많은 사건들이 미제처리되며 사람들에게 잊혀져 가는것을 해결하기 위해 만든 드라마 이다. 수 십년 세월이 흘러도 죽음을 결코 잊지 못하는 유가족들의 간절함을 승화시킨 드라마로 더 이상 상처받는 피해자 가족들이 있어서는 안된다는 희망과 바람을 토대로 기획됐다.
경찰을 싫어하는 경찰, 프로 파일러 박해영 역의 이제훈, 15년 차 베테랑 형사의 포스가 느껴지는 장기미제 전담팀 차수현 역의 김혜수, 전직 국가대표 유도선수이자 무조건 직진하는 형사 이재한 역의 조진웅으로 이야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이 드라마‘시그널’에 다양한 색상의 알루미늄 블라인드와, 우드 블라인드를 협찬한 (주)코지샵이눈길을 끌고 있다. 2015년 이후 2016년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연속 수상하면서 브랜드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는 기업으로 ‘시그널’ 이외에도 최근 개봉작인 영화‘그날의 분위기’, ‘대호’, ‘내부자들’등 최고의 배우가 출연하는 영화사의 협찬의뢰로 러브콜을 받고 있다.
최근 쿠팡 로켓배송을 시작으로 업계 최초 블라인드 완제품을 선보이면서, 보다 폭넓고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송파구 문정동에 위치한 ㈜코지샵 쇼룸에서는 협찬 제품들뿐만 아니라 주름을 기억하는 스마트 형상 커튼을 함께 전시해 추운 겨울 대비 방한, 방풍 효과가 있는 다양한 커튼들도 함께 판매 중이다.
현재 코지샵 홈페이지(www.cozyshop.kr)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옥션, 지마켓, 인터파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CJmall, GS shop, 롯데홈쇼핑 등 오픈마켓 여러곳에서도 동시에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코지샵 관계자는 봄을 맞이해 현재신상품을 기획, 개발중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