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추운 겨울 날씨, 입술을 촉촉하고 볼륨감 있게…‘다즐링립글로즈’ 눈길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1-29 12:12:1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겨울 날씨는 추운 것은 물론이고 건조하기까지 하다. 이런 겨울철에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을 가꿔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은 얼굴의 전체적인 분위기를 바꾸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겨울일수록 립글로즈 등 좋은 립 제품을 통해 입술을 관리해야 한다.

특히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는 립메이크업 제품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신비앙의 다즐링립글로즈는 입술의 느낌을 자연스러우면서도 풍부하게 해주는 효과와 제품이 가진 안전성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다즐링립글로즈는 모두 세 가지 색으로 구성돼 있다. 오렌지, 핑크레드, 핑크 세 가지 색상은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한 색깔로 어떤 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린다.

제품의 주성분도 주목할 만하다. 다즐링립글로즈에 함유된 토코페롤은 입술의 생기와 보습 볼륨감을 가져다 주기 때문에 겨울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혈색이 없고 얇은 입술이나 건조한 입술, 칙칙한 입술 등에 좋다.

신비앙 관계자에 따르면 다즐링립글로즈는 정식 수입 통관 절차에 의한 엄격한 검증으로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국내에서도 임상을 통해 피부에 적합하다는 것이 확인됐고, 다즐링 립글로즈의 제조사인 젠나코스는 네덜란드 품질 인증마크 RVA, 영국 BSI 품질인증서, 영국 표준협회 UKAS 마크 등 품질 기준이 까다로운 유럽에서도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이 밖에도 제품에는 LED 조명이 부착돼 있어 어두워도 밝은 곳에서 립메이크업을 할 수 잇고, 거울도 부착돼 있어 손거울 가져다닐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이런 효과와 안전성으로 신비앙은 다즐링 립글로즈를 비롯한 모든 제품들에 대해 소비자들이 6개월 사용해 보고 환불받을 수 있는 ‘100% 환불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다.

한편 신비앙은 지난해와 올해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능성 화장품(주름‧미백)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