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요즘은 워낙 좋은 제품들이 잘 나오고 있기 때문에 어떤 유아화장품을 사용하든 보습에는 문제가 없다. 그러나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가진 아이라면 아기로션, 아기크림을 선택할 때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한다.
성분을 살펴볼 때에는 우선 해당 제품이 전성분을 모두 나타내고 있는지 살펴본다. 보통 ‘주요성분’으로 적어놓은 후 제품의 들어간 좋은 성분만 ‘일부’ 표기하는 제품도 있다. 이것은 해당 제품의 모든 성분을 나타내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유해한 성분을 표기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꼭 ‘전성분’을 살펴보고 궁금하다면 해당 업체에 문의를 하는 것도 좋다.
또한 전성분은 적혀있는 순서대로 많은 함량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므로 제일 처음부터 약 10번째까지의 성분만 차례대로 읽어봐도 해당 제품이 좋은 제품인지 아닌지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최근 아기보습제의 트렌드로는 정제수 대신 다양한 보습효과·진정효과를 돕는 ‘병풀추출물’, ‘편백수’ 등을 가득 채워 넣는 것이 대중화 돼 있다.
특히 유명한 상처치유연고에 들어가는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이 최근 ‘핫‘한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천연화장품 전문브랜드 ’천사연구소‘의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 제품이 육아 커뮤니티·온라인에서 입소문만으로 완판 기록을 세우는 등 주목할만한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토보스 센텔라 베이비는 유해화학성분이 없고 천연성분으로 구성돼 태열‧침독‧기저귀발진 뿐만 아니라 유아아토피 개선에도 도움을 주어 수많은 아토피로션, 아토피크림 중 지난 2015년 브랜드 대상 2관왕(여성소비자가 뽑은 ‘2015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달성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아토보스 베이비가 주목받는 요인은 겨울철 아이 피부에 대한 보습 관리가 허술해 각종 피부 증상으로 인해 고민하는 육아맘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아토보스 베이비에 따르면 태열‧침독‧기저귀발진 등으로 고생하고 있는 육아맘, 아이가 아토피를 앓고 있거나 아직 아이가 신생아여서 선뜻 어린이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많은 육아맘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디메치콘, 파라벤 등 유해한 화학성분을 제거하고 보습력과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들로 구성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보습에 뛰어난 미국 USDA 유기농 인증 성분 10가지·ECOCERT 유기농 인증 성분을 함유해 유아아토피, 침독, 태열 등의 증상이 있는 아기피부에 보습과 피부진정 효과를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미국 FDA/OTC 등록을 마쳤으며 ‘병풀추출물(센텔라아시아티카)’을 아기바디워시에는 49%, 아기로션에는 70%, 아기크림에는 64%나 사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가 편안해질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아토보스 베이비는 최근 ‘설맞이 최다 구성 세트 특가판매’를 한정기간 동안 진행했으며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해 이번 주말까지 앵콜 연장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http://www.atobo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