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예물 샵‘꼬모다이아몬드’, 뛰어난 가성비로 결혼 앞 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18 11:07:1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최근 점차 결혼식이 간소화되는 추세를 보이고 있는데 이러한 경향은 결혼예물 준비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때문에 많은 예비부부들이 결혼예물을 준비할 때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 중 하나로 좋은 품질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을 꼽고 있는 상황이다.

따라서 점차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예물들을 제공하고 있는 예물 샵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그 중 가장 각광을 받는 곳은 종로예물로 유명한 ‘꼬모다이아몬드(http://www.comogem.com)’이다.

꼬모다이아몬드는 20년 전통을 자랑하는 종로예물 샵이다. 꼬모다이아몬드는 단순히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예물을 제공한다는 장점만 가진 것이 아니라제품 자체의 품질도 매우 뛰어나 예비부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3월 결혼을 앞둔A씨는“실제로 다른 비싼 브랜드와 비교를 해봤을 때도 전혀 품질의 떨어짐이 없으며 핸드메이드 디자인을 통해 제작이 되기 때문에 오히려 더 트랜디한 느낌을 주고 있다. 가격대 성능비 측면에서 매우 만족스럽다.”고 전했다.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의 이영석 대표는 “최근 결혼식에 대한 부담이 증가함에 따라 결혼식의 간소화 추세가 이어지고 있다. 결혼식 간소화를 원하는 부부들은 결혼예물에 있어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 및 디자인의 예물을 원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의 디자인은 실력파 디자이너들의 끊임 없는 디자인 개발 노력으로 인해 탄생하고 있다. 이들의 집중력이 곧바로 독창적 디자인이라는 결과물로 이어지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상황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종로예물 꼬모다이아몬드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결혼예물 계약 고객들에게 14k 다이아 목걸이나 다이아몬드 반지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녁 식사권증정과 같은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어 많은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