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치아미백 관련 조회수가 20만 건에 육박할 정도로 미백관련 내용이 큰 화제가 되는 가운데, 이러한 이슈의 중심에 화이트랩스가 있다.
최근 치아미백 관련 상품들 중 가장 큰 관심을 받는 제품 중 하나는 바로 화이트랩스다. 화이트랩스는 치과의 미백시술과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치과에 가지 않고도 경제적인 비용에 미백효과를 누릴 수 있는 최첨단 상품이다. 또한 부작용에 대한 염려도 없어 이용자들에게는 부담을 줄이고 효과를 극대화시켜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식약처의 승인까지 받은 안전한 미백제기 때문에 더더욱 신뢰할 만하다.
화이트랩스는 기존의 가정용 치아미백 제품들이 효과에 대한 만족도를 끌어내지 못해 쌓인 소비자들의 불신을 해소해주기 위해, 100% 환불보장 프로그램까지 진행해주고 있다.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적인 메리트는 물론이고, 환불까지 보장해주는 자신감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이끌어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주)비에스앤코의 홈페이지에서는 치아미백과 관련된 질문 글을 올릴 경우엔 20일 간 치아미백용 의료기기 화이트랩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주고 있다. 검증되지 않은 상품들에 대한 불신이 팽배한 세상에서, 화이트랩스의 이러한 프로모션들은 고객들의 신뢰감을 증폭시키는데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
화이트랩스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출시되어 왔던 가정용 치아미백 상품들에 대한 실망감을 화이트랩스를 통해 해소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 밝히기도 했다.
특히나 새학기와 취업시즌을 맞아 자신을 가꾸는 일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치아미백기 화이트랩스의 인기는 더욱 치솟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입생뿐만 아니라 매일 고객을 대면하는 서비스업 종사자, 영업사원 등 좋은 인상이 매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기대감에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 또한 앞으로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요소로 자리한다. 이에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가고 있는 화이트랩스에 대한 반응이 얼마만큼 증폭될지, 귀추를 주목해야 할 것이다.
화이트랩스는 홈페이지(www.beauti-science.com)와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