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미백 이슈! 네이버 조회수 월 20만건 육박? 뜨거운 화두가 되는 이유는?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22 17:42:2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 한 통계에 따르면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이 첫인상에서 큰 점수를 얻는다는 것이 검증되었다. 하지만 누구나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자신감이 있는 것은 아니다. 웃는 얼굴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치아의 모양과 색이다. 최근 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치아교정은 물론 치아미백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 역시 늘어나고 있는데, 가정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셀프치아미백기가 등장해 시선이 쏠리고 있다.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치아미백 관련 조회수가 20만 건에 육박할 정도로 미백관련 내용이 큰 화제가 되는 가운데, 이러한 이슈의 중심에 화이트랩스가 있다.

최근 치아미백 관련 상품들 중 가장 큰 관심을 받는 제품 중 하나는 바로 화이트랩스다. 화이트랩스는 치과의 미백시술과 동일한 원리를 적용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치과에 가지 않고도 경제적인 비용에 미백효과를 누릴 수 있는 최첨단 상품이다. 또한 부작용에 대한 염려도 없어 이용자들에게는 부담을 줄이고 효과를 극대화시켜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식약처의 승인까지 받은 안전한 미백제기 때문에 더더욱 신뢰할 만하다.

화이트랩스는 기존의 가정용 치아미백 제품들이 효과에 대한 만족도를 끌어내지 못해 쌓인 소비자들의 불신을 해소해주기 위해, 100% 환불보장 프로그램까지 진행해주고 있다. 2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적인 메리트는 물론이고, 환불까지 보장해주는 자신감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이끌어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주)비에스앤코의 홈페이지에서는 치아미백과 관련된 질문 글을 올릴 경우엔 20일 간 치아미백용 의료기기 화이트랩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까지 주고 있다. 검증되지 않은 상품들에 대한 불신이 팽배한 세상에서, 화이트랩스의 이러한 프로모션들은 고객들의 신뢰감을 증폭시키는데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

화이트랩스의 한 관계자는 "그동안 출시되어 왔던 가정용 치아미백 상품들에 대한 실망감을 화이트랩스를 통해 해소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 밝히기도 했다.

특히나 새학기와 취업시즌을 맞아 자신을 가꾸는 일에 관심을 가지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치아미백기 화이트랩스의 인기는 더욱 치솟을 것으로 예상된다.

신입생뿐만 아니라 매일 고객을 대면하는 서비스업 종사자, 영업사원 등 좋은 인상이 매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기대감에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 또한 앞으로 치아미백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질 요소로 자리한다. 이에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 가고 있는 화이트랩스에 대한 반응이 얼마만큼 증폭될지, 귀추를 주목해야 할 것이다.

화이트랩스는 홈페이지(www.beauti-science.com)와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