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서도 찾기 힘든 결혼정보의 모든 것, 광주 특별한 웨딩박람회 개최

김다인 / kdi@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24 08: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김다인 기자]응답하라 2016, 2016웨딩트랜드를 확인할 수 있는 광주 특별한 웨딩박람회가 오는 2월 26일 금요금부터 2월 28일 일요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된다.

결혼준비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예비신혼부부들에게 결혼준비지침서라는 애칭을 갖고 수 차례 진행된 특별한 웨딩박람회는 이전의 명성을 이어가고, 보다 합리적인 예식준비를 위해 사은품부터 할인이벤트, 다수의 광주웨딩업체 참여 등 다른 광주결혼박람회에서는 만날 수 없는 특전을 마련했다.

웨딩의 거리 갤러리 69에서 개최되는 광주웨딩박람회는 사전신청시 방문고객 모두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업체별 상담, 예식장 예약 등 롯데백화점 상품권부터, 차렵이불, 멀티용기, 혼수, 가전, 예물 등을 준비해 광주, 전남 예비신혼부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해부터 이어온 광주결혼박람회의 대명사 특별한 웨딩박람회는 최신 웨딩드레스와 스튜디오를 확인하는 것은 물론, 최근 웨딩 핫이슈인 스몰웨딩과 전통혼례에 대한 모든 것을 1:1 맞춤 웨딩컨설팅 받을 수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해 과시적 혼인문화를 지양하고 광주시와 함께 광주 작은결혼식을 진행한 아시아혼례문화연구소와 신부넷에서 제공하는 주례없는 예식, 스몰 웨딩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또한 광주결혼식장의 대표주자인 라페스타, 메종드보네르, 수아비스 등 다수의 예식장부터 2016 S/S 웨딩스타일을 공개할 광주웨딩스튜디오 동감스튜디오, 나인어클락, 소울메이트 등까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합리적인 광주, 전남 혼수준비의 모든 것을 확인 가능하다.

또한 특별한 웨딩박람회는 SNS이벤트로 페이스북과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초대이미지를 올리기만 해도 고급 무릎담요를 증정해 SNS에 때아닌 광주웨딩박람회 게시물로 가득해지고 있다.

광주 웨딩컨설팅의 선두 신부넷의 임현정대표는 “광주대표 웨딩업체들과 협력해 부담없이 합리적으로 각 신혼부부들의 개성 넘치는 결혼식을 준비하도록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으며, 인터넷에서도 찾기 어려웠던 섬세한 부분까지 책임지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성공적인 결혼박람회 진행을 약속했다.

광주 특별한웨딩박람회는 광주광역시 남구 사동 69번지 웨딩의 거리 갤러리 69에서 개최되며, 전화 (062 233 8383)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광주웨딩박람회.kr) 에서 신청 및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