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 경기침체 비해 활발한 중고피아노 매입&매매 시장… 전문 업체 찾아봐야...

전찬옥 / webmaster@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2-24 10:2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전찬옥 기자]최근 경기가 하락하면서 소비자들은 지출을 줄이고 있는 현황이다. 하지만 중고피아노 매입, 매매시장은 이러한 상황과는 달리 계속해서 뜨겁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이 같은 상황 속에서 중고피아노 매매 전문 업체의 도움 역시 절실하게 필요해지고 있다.

한편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중고피아노 매매는 중고피아노 시장의 확대와 함께 말도 안 되는 중고피아노 시세로 거래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어 문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중고제품을 매매할 시 업체 선별에 있어서는 적합한 가격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있어서 매우 중요하다. 무엇보다 요즘은 피아노 매매시장이 커지면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도 함께 확장되고 있다.

또한 이러한 열기 덕분에 중고 피아노 업체들의 경쟁 역시 만만치 않아서 적합한 업체를 찾는 것이 힘들어지고 있는 사실이다.

이에 따라서 중고피아노 매매 할 때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를 해야 하는데 무엇보다도 신뢰가 높은 업체로 중간 유통이 없고 직접 수출도 같이하는 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좋다.

매매는 중고피아노 가격과, 상태와 연식, 모델에 따라 시세를 결정하게 되는데, 명확한 기준점이 없어 정확한 시세를 제시하는 신뢰 있는 중고피아노 전문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참좋은소리피아노”는 국가공인 조율사의 풍부한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또한 조율은 물론이고 전문적인 피아노 운반을 기본으로 한다. 전문 조율사가 직접 방문하여 정확한 음과 소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상의 컨디션으로 맞춰주고, 최적의 시세를 보장한다. 따라서 매입 시에는 정확한 시세로 매매를 충족시키는 가격을 제시하려고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중고피아노의 매매 뿐만 아니라 조율 운반도 전문으로 진행하고 있는 “참좋은소리피아노”는 서울(마포구, 영등포구,강남구), 경기(분당구, 수서, 화성시) 에 있는 모든 지역을 1시간 내 방문할 수 있다. 그리고 사용하지 않는 중고피아노를 최고가로 급매입을 할 수 있으며 지역망이 곳곳에 개점되어 있기에 브랜드별 피아노의 신속한 매매 및 수거가 가능하다.

“참좋은소리피아노” 관계자는 “서울부터 수도권까지 모두 전국적으로 친절한 소비자 맞춤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으며 빠른 방문과 안정적인 피아노 운송 등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이용 바란다”고 했다.

”참좋은소리피아노”의 중고피아노 팔기와 매입, 매매 등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www.charmpiano.com)및 전화번호(010-6304-5458)로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전찬옥 전찬옥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