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와 V자형 배열로 동간거리 및 프라이버시를 확보하였다. 축구장 약 1.5배의 중앙에코광장을 조성하고 테마별 생태환경으로 조경 설계하였다.
아파트 평구조21개 타입으로 전용면적 84㎡~으로 구성되어 즉시입주 가능하다. 일부 세대에 한해 테라스가 제공되며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를 설계해 8개의 타입으로 차별화된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1단지에는 휘트니스센터, 어린이체육관, 실내수영장을 갖추었으며 2단지에는 독서실, 영어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했다.
단지 옆으로는 유치원, 중일초, 어정중학교가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내 삼육어학원이 들어섰다. 인근에 샘물대안학교, 경찰대, 단국대, 강남대 등이 있다.
호수공원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있고 대형마트, 멀티플렉스, 쇼핑몰등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동백세브란스 병원이 개원예정에 있다.
또한 경찰대 부지에는 의료복합타운 및 시니어타운이 조성되며 법무 연수원 부지에는 벤처기업, 교육연구시설, 업무시설 등이 입주하며 배후 주거단지가 들어설 예정이다.
교통여건으로는 용인경전철 어정역과 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되어 주변도시로의 접근이 수월하며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 용인서울고속도로 등 다양한 교통망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분당~동백,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를 통해 강남까지 1시간 이내에 진입가능하며 GTX이 개통예정에 있으며 중간역사인 구성역에 인접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현재 전용면적 84㎡, 99㎡, 106㎡ 은 분양완료 되었으며 112㎡은 일부 세대만 남아있다. 전용면적 120㎡ 기준으로 실입주금 25%로 중도금 무이자 융자, 잔금유예, 세금지원, 이사비용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