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가습기 추천, ‘클래슈어 가습기’ 대용량 탁상용가습기로 이목 집중

고수현 기자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06 11:12:5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날씨가 다시금 추워지기 시작했다. 최근 입춘 한파가 들이닥치면서 주변 환경이 건조해져 기관지, 호흡기 질환에 노출될 위험이 크며 면역력이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한다. 이에 조금이라도 예방하기 위하여 주변 습도를 조절해주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가습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가습기에 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하기 시작하였는데 가열식가습기, 기화식 가습기, 탁상용 가습기, 사무실 가습기 등등 다양한 형태와 종류의 제품이 나오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넓어졌다. 특히 다양한 가습기 가운데 오아가습기가 미니가습기추천 제품으로 새롭게 떠 오르고 있는데 오아가습기에서는 미니가습기부터 대용량 가습기까지 다양하게 잇으며 탁상용가습기, 미니가습기, 무선가습기 등 여러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아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이렇듯 가습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미니가습기추천, 가열식가습기추천, 기화식가습기 등의 글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여러 가습기를 비교하는 글들도 많아 이를 참고하여 자신이 원하는 기능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오아가습기의 뒤를 이어 탁상용가습기로 ‘클래슈어 가습기’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 타고 있다. 클래슈어 가습기는 아로마 디퓨저와 무드등 기능이 들어가 제품으로 4L의 대용량 물탱크가 최대 48시간까지 가습하며, 집안 건조함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분무량 조절 기능과 360도 회전하는 듀얼 노즐로 원하는 방향으로 가습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클래슈어 가습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클래슈어 가습기는 가습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수 기능으로 따뜻한 가습을 할 수 있으며, 물 감지 수위 센서 장착으로 물이 없을 때 자동으로 전기 차단 보호 시스템이 작동하여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기자 고수현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