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주)브랜뉴인터내셔널이 '킨즈 향균 마스크'와 마스크 필터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주)브랜뉴인터내셔널은 유아웨건 및 유모차등을 제작 및 판매하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KEENZ 본사로, 20여국에 수출 할 만큼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이다.
코로나 19의 습격으로 마스크 착용이 온 국민의 필수적인 상황이 되었다. 코로나 19가 지속되면서, 마스크를 계속 사야하는 번거로움과 가격의 부담은 늘어가고 있으며, 장시간 착용의 필요성으로 편안하면서도 비말 차단에 효과적인 마스크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기능성이 뛰어난 마스크를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기 위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킨즈 항균 마스크를 개발했으며, 필터 교체형 마스크로 빨아서 쓸 수 있어 경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99.9% 항균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킨즈 항균 마스크는 비말을 차단시켜주며 호흡 시 발생되는 Co2를 효과적으로 배출시켜 항바이러스, 항균 기능이 뛰어난 Bio 위생 마스크로, 3D 입체형으로 신축성이 좋고, 밀착됨에 따라 침방울을 막아준다.
또 열 배출 및 통기성이 우수한 구조로 짜인 원단으로 만들어 숨쉬기 편하고 습기참을 방지해주며,각종 악취를 제거해 탈취효과가 있으며, 유해 자외선을 차단한다. 특히, 남녀노소 어른 아이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사이즈 마스크로 연령대에 따라 마스크 선택이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킨즈 항균 마스크의 강점은 첫째, 항균 제거가 99.9% 가능하다는 점. 둘째, 비말과 이물질 차단에 효과적이라는 점. 셋째, 필터 교체형 마스크로 경제적인 점. 마지막으로 우수한 통기성과 3D 입체형 디자인으로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마스크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