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쿡, 점심구독 서비스 ‘슬림쿡 런치’ 론칭 이벤트 진행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3-20 09:00:4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점심 구독 서비스 ‘슬림쿡 런치’ 20일 공식 론칭
 
식단관리 전문 ‘슬림쿡(대표 배경진)이 스마트한 점심구독 서비스 ‘슬림쿡 런치’ 론칭 기념 ‘이심점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점심식사 도시락만 구독할 경우, 한 끼당 7,900원 상품이 2명이 함께 주문 시 6700원대, 4명 이상 모이면 6300원대로 낮아진다. 더불어 점심식사+간식 상품을 구독할 경우, 한 끼당 8,600원 상품이 2명이 함께 주문 시 7300원대, 4명 이상 모이면 6880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으로 직장인들이 ‘런치 플레이션(점심+인플레이션)’을 겪으면서 점심 식사와 커피까지 구독 서비스를 활용해 쏠쏠하게 생활비를 절약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슬림쿡 런치’는 맛있지만 가볍고 건강한 샐러드 식단을 만들어 온 슬림쿡만의 10년간 레시피 비법과 새벽배송 노하우로 탄생한 점심 구독 서비스이다.

식비와 배달비, 메뉴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슬림쿡 런치’는 두 가지로 이루어진다. 기본 구독 상품은 점심식사 도시락만 제공하며, 또 다른 구독상품은 도시락+간식이 포함된 구성으로 실제 점심구독 요청자들의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었다. 대표 메뉴로는 쉬림프&갈릭야채볶음밥, 마파두부비프덮밥, 포크안심숙주볶음 등을 선보인다.

슬림쿡 관계자는 “슬림쿡 런치는 서울 및 경기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선 오픈 될 예정이며, 향후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전문 MD의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큐레이션으로 가성비 높은 건강 식단을 통해 직장인과 MZ세대를 공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슬림쿡은 해썹(HACCP) 인증을 완료한 업체로 신선한 샐러드와 균형 잡힌 식단을 새벽배송, 문앞배송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연예인 컴백식단 및 단기 몸매관리 식단으로 입소문을 통해 지난 2014년부터 2023년 2월까지 약 27만명의 고객들이 서비스를 이용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으며, 사업 확장을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