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네이처 인텐시브 컨디셔닝 퍼퓸 애견 샴푸’는 반려견의 모질 케어를 위한 피부 진정·보습 케어 제품으로 6가지 하이드롤라이즈드 단백질을 추가해 엉킨 모질을 즉각적으로 풀어주어 실크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또한,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녹차수 20%, 마카다미아씨추출물 5,000ppm이 함유되어 있다. 이 외에도, 코코넛에서 유래한 식물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반려견의 피부에 맞는 pH 6.5~7.5의 포뮬러로 피부를 더욱 마일드하게 세정해준다.
특히, 후각에 예민한 강아지가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전문 조향사가 강아지 맞춤으로 애견 단독 향기 ‘화이트 런더리’ 향기를 개발했으며, 동물실험을 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쿤달 제품마케팅팀 담당자는 “사람도 모발 컨디션에 따라 다른 제품을 사용하듯, 강아지 또한 자신의 모질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끔 하자는 취지에서 개발하게 되었다”며 “해당 제품은 별도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실키하고 부드러운 모질로 만들어주는 컨디셔닝 샴푸로, 특히 건조하고 잘 엉키는 털을 가진 강아지에게 더욱 적합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네이처 인텐시브 컨디셔닝 퍼퓸 애견 샴푸’는 쿤달 공식몰,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