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행사는 신제품 출시 및 특가할인 행사를 기다리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등록 시 푸짐한 경품과 함께 S7 Plus 등 주요 모델에 대한 할인 행사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로보락 열풍건조모듈은 기존 S7 MaxV Ultra와 호환되는 신제품이다. 기기 내부가 아닌 외부에 설치되는 구조로, 기존의 받침대를 제거하고 열풍건조키트를 설치하는 방식이다. 물걸레 세척이 끝나면 45도 열풍을 이용해 물걸레의 습기를 제거하고 이로써 악취, 세균 번식, 걸레 먼지 뭉침 등의 현상을 방지한다.
전용 앱을 통해 최소 2시간부터 최대 4시간까지 건조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자체 내부 연구를 통해 2시간 건조 시 건조 효율이 최대 95%까지 향상된다는 것을 확인한 바 있다.
S7 MaxV Ultra는 최대 5,1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분당 3천 회의 음파진동 물걸레로 찌든 때까지 청소가 가능하다. 듀얼카메라와 3D 이미지센서로 사물 인식 및 장애물 회피가 가능하고 물걸레 세척부터 도크 자동청소까지 한번에 하는 엠티워시필도크를 겸비해 보다 편리한 청소를 가능케 한다.
S7 플러스는 최대 6주간 자동 먼지 비움이 가능한 오토엠티도크를 포함하고 있다. 더스트백 또는 싸이클론 2가지 방식 중 선택하여 먼지 비움이 가능하고 물걸레 오토리프팅 기능으로 진공청소 중 물걸레로 인해 카펫이 젖을 우려가 없다.
로보락 관계자는 “기존 물걸레 로봇청소기를 사용하며 물걸레 패드 건조에 대해 번거로움을 느꼈던 분들을 위해 이러한 고민을 해소해 줄 열풍건조모듈을 출시했다. 추가적으로 구매해 기존 제품에 장착해 사용 가능한 만큼 소비자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으며, 출시 이후 높은 판매고를 올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기념해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기회를 통해 자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