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프리미엄 한우곱창 전문 브랜드 ‘우곱집’이 시흥배곧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우곱집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외식 메뉴인 한우곱창을 숯불에 직접 구워 먹는 한우곱창구이 전문점이다.
신선한 재료와 다채로운 밑반찬, 그리고 황동화로에 구워 풍부한 풍미를 지닌 곱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트렌드를 고려한 고급스러운 매장 분위기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단체모임 장소로 관심을 받고 있다.
시흥 배곧에 들어선 우곱집은 오픈 전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여러 부위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모듬구이, 한우곱창구이, 양깃머리구이 등 차별화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픈 이후 지금까지 연일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우곱집의 본사인 플레임파트너스는 외식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곱집을 새롭게 개설하였으며, 물가 상승세에도 안정적으로 물류를 공급하는 등 적극적으로 가맹점을 지원하고 있다.
우곱집 시흥배곧점 관계자는 “우곱집은 메인 메뉴 외 냉면, 볶음밥 등 메인 메뉴와 잘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까지 겸비해 점심, 저녁 식사로는 물론, 가족외식, 회식 장소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이 만족스러운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