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 당당미역 한우미역국·한우미역국밥 출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6-13 10:47:3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만능엔터테이너 김영철, 유튜브‘공부왕찐천재 홍진경’ 출연해 제품개발에 직접 참여한 소감 밝혀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 후 생일선물 인기아이템으로 등극
 

 

글로벌 브랜드커머스 기업 ‘글루업’의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 ‘진지(JINJI)’가 ‘당당미역 한우미역국, 한우미역국밥’을 론칭했다고 전했다.

진지 당당미역은 동료 연예인들 사이에서 ‘미역 선물요정’으로 알려진 개그맨 김영철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개그맨 김영철은 항구도시 울산광역시 출신으로 과거 한 방송에서 어머니가 직접 양식한 미역을 데뷔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동료 연예인, 지인들에게 선물해왔다고 밝힌 바 있다.

진지 브랜드 관계자 측은 “미역양식업에 오랫동안 종사한 어머니 덕분에 자연스럽게 미역에 관한 수준급 안목을 갖게 된 김영철과 진지(JINJI)의 높은 상품개발 전문성 및 엄선된 품질 기준을 적용해 전국에 모든 사람들이 제약없이 맛볼 수 있도록 고퀄리티 제품으로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공개된 두 제품은 청정미역 전문가 개그맨 김영철이 직접 맛보고 당당하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국내산 미역과 한우를 아끼지 않고 푸짐하게 넣어 깊고 담백한 맛을 담아냈다. 한식간편식 전문브랜드 진지의 깊은 노하우와 제조기술이 더해져 집이나 미역국 맛집에서 먹던 맛을 어디서든 간편한 조리로 만들어 먹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진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한우미역국, 한우미역국밥 출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당당미역 HMR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미역국은 소중한 지인의 생일, 임신 등의 건강한 축하 선물로 인기가 많은 상품인 만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먼저 입점 판매를 시작해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김영철씨와 함께 깊게 고민하고 오랫동안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만능 엔터테이너 김영철은 최근 동료 개그맨 홍진경의 개인 유튜브 채널인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출연해 직접 제품 개발과 기획과정에 참여하여 이번 제품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밝혀 더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