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모이스처라이징 비누 출시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4-19 10:4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퍼스널 케어 전문 브랜드 ‘쿤달(KUNDAL)’이 바디부터 헤어까지 올인원 케어가 가능한 신제품 ‘쿤달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라이징 비누’를 지난 18일 출시했다.

신제품 ‘쿤달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라이징 비누’는 일반적으로 소량 사용되는 고급소지를 61% 함유하여 보다 높은 품질을 갖추었다. 고급소지는 비누의 품질에 영향을 주는 원료 중 하나로 딥클렌징 뿐만 아니라 더욱 풍성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영양감이 풍부한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세정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속 다양한 미네랄과 비타민 성분이 피부 진정케어에 도움을 주어 매끄럽고 건강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 및 9가지 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 받아 성인은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넉넉한 10구 구성품과 함께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합리적인 구성품을 찾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한다.

쿤달 제품마케팅팀 담당자는 "쿤달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라이징 비누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기본 원료부터 꼼꼼하고 세심하게 엄선해 만들었다”며, "욕실 가득 풍성하게 퍼지는 쿤달의 시그니처 향기와 세정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브랜드 쿤달은 향기연구소 운영 아래 전문 조향사가 디자인한 54가지 이상의 향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새롭게 선보이는 비누는 그중 사랑스럽고 달콤한 일랑일랑과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2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쿤달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라이징 비누’는 쿤달 공식몰, 오픈마켓, 소셜 커머스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