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LEKARKA, ‘레카르카 코리아’ 공식 쇼핑몰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14 10:59: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일본의 유명 화장품 브랜드 LEKARKA(이하, 레카르카)는 국내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한다. 레카르카 코리아는 지난 9월 1일, 레카르카 브랜드의 화장품 라인업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레카르카는 세계적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한국인과 일본인 등 동아시아인의 피부 타입을 고려한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으로 일본 내에서 사랑받아왔다. 코스메슈티컬은 화장품이 가진 미용 기능과 더불어 의약품의 원료로도 사용되는 성분을 활용해 주름개선, 미백, 피부 재생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지난 2005년, 일본 내 피부 관리에 관심이 높은 에스테틱 살롱 등을 통해서 첫선을 보인 레카르카는 독자적인 피부관리법과 화장품 성분에 대한 아낌없는 투자로 신뢰를 쌓아나가며 380여 클리닉 등에서 판매가 이루어지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일본 하네다 국제공항에 공식 입점하고, 국내에서 일본 여행을 다녀온 소비자를 통해 우리나라에서도 인지도를 높인 레카르카는 2023년 올해, 레카르카 코리아를 통해 국내에서도 손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레카르카의 대표 라인업으로는 CF SERUM ADVANCE, SYM SERUM EX가 있으며 각각 MAAs(남조류 추출물), 인체치아치수줄기세포배양액 등의 원료를 포함해 소비자의 만족감을 더한다.

레카르카 코리아 관계자는 “일본 내 대학 연구소와의 공동으로 엑소좀 및 줄기세포 원료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 ‘절대 타협하지 않는 제품 완성도’를 목표로 국내 고객 또한 구매 후 사용 경험, 검증된 배합 성분을 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레카르카 코리아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과 더불어 쇼핑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9월 한 달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전 상품 최대 30% 할인을 적용하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 팩을 증정한다. 또한 남성화장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옴므라인’을 출시한다.

피부의 수분과 유분 밸런스를 맞춰주는 ‘옴므 퓨어 모이스트 UV CREAM’, 탄력 잃고 생기 잃은 피부에 수분, 영양을 공급해주고 미백까지 기대할 수 있는 ‘옴므 멀티 젤 크림’, 그 밖에 ‘옴므 워싱폼’, ‘옴므 립 밤’, ‘옴므 프레그런스 UV CUT 스프레이’를 찾아보고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