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미(KiMMi) 솔로 컴백 첫 팬 쇼케이스 개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7-30 11:25:3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가수 킴미(KiMMi)가 8월 10일 정오(12PM) 첫번째 싱글앨범 “SOMETHING” 발매를 앞두고 9일 금요일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스페이스브릭(SPACE BRICK)에서 진행한다.

1ST SINGLE ALBUM “SOMETHING” SHOWCASE는 킴미(KiMMi)의 첫 솔로 활동을 알리는 특별한 자리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이날 킴미(KiMMi)는 타이틀곡 “SOMETHING”의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제작 과정 및 비하인드, 활동 계획 등 그리고 팬들을 위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이번 앨범을 전체 프로듀싱 및 작사, 작곡, 편곡한 킴미(KiMMi)는 작곡가 MinorMilo, 김민트와 함께 해 완성도를 높혔다.
MinorMilo는 아이콘(iKON)의 딴따라를 비롯해 송윤형의 콜이야, 김동혁(DK)의 groovin, 오랜만이야 등을 작곡한 K-POP 베테랑 작곡가이다.

특히 이번 앨범의 안무팀 슬랭(Slan9)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POP 댄서팀으로 아이콘(iKON), 빅뱅(BIGBANG), SF9, 라임라잇(LIMELIGHT) 등 다양한 아티스트의 안무를 창작하며 끊임없이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팀이다.

한편, 킴미(KiMMi)의 첫 번째 싱글 앨범 “SOMETHING”은 8월9일 팬 쇼케이스 무대에 이어 10일 정오(12PM)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킴미(KiMMi)는 한국뿐만 아니라 베트남 현지 방송사 HTV, YANTV , YEAH1TV 등 15개 언론사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현재 베트남에 많은 팬덤을 보유 중이며, 솔로 앨범 발매 후 본격 활동에 돌입하여 전세계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