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치의품격, ‘부천테크노밸리U1’ 17일 오픈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3-28 08:58:0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닭꼬치 전문 프랜차이즈 꼬치의품격이 부천테크노밸리U1점을 지난 17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부천테크노밸리U1점은 춘의역 400m인근에 있으며 인근에 상업단지에 위치하여 평일 퇴근 후 직장인들의 마음을 풀어줄 수 있는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부천테크노밸리u1점 점주는 “27년간 직장생활을 하면서 나만의 매장을 오픈하고 싶은 열망이 있어 다양한 브랜드를 확인 후 꼬치의품격의 반주점이라는 창업 아이템과 오픈한 매장을 방문 후 확신을 갖고 계약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꼬치의품격은 반주점이라는 독특한 자체 컨셉으로 밤에는 주점으로 오후에는 간단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2040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꼬치의품격은 업계최초로 전용 닭꼬치를 개발하여 맛과 아르기닌을 함유하여 영양까지 잡았으며, 닭꼬치 외에도 치킨, 탕, 마른안주와 다양한 사이드메뉴 등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부천테크노벨리u1점 점주는 “이번 꼬치의품격을 창업을 준비하면서 본사에서 상권분석부터 매장운영방법과 노하우에 대해 체계적으로 알려줘서 쉽고 빠르게 창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하며, “오픈 당일부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방문해 주셔서 바쁘지만 즐겁고 꼬치의품격을 선택한게 틀리지 않았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지속적으로 방문해 주신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브랜드 총괄 홍이석 본부장은 “꼬치의품격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좋은 사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꼬치의품격을 통해 추억을 추억하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며 “앞으로 고객분들에게 여러가지 메세지를 계속하여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포부를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