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 GS 홈쇼핑 방송 2회만에 판매액 10억 돌파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4-26 11:34:1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토니모리가 론칭한 헤어 케어 브랜드 튠나인(Tune9)은 ‘내추럴 체인지 컬러 샴푸’가 GS 홈쇼핑 방송 2회만에 판매액 10억을 넘어섰다고 전했다.

GS 관계자에 따르면 “튠나인 염색샴푸는 GS 샴푸 카테고리 내에서도 2022년 올해 처음으로 매진을 달성한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튠나인 내추럴 체인지 컬러샴푸는 매일 샴푸만으로 새치커버가 되는 약산성 저자극 염색샴푸다. 1, 2, 4 THB(트리하이드록시벤젠) 성분을 포함시키지 않았으며, 식약처 고시 성분만 사용했다.

검정콩, 검은깨, 치자, 단풍나무 추출물 등 ‘블랙&황금 콤플렉스’와 키오스 만다린에서 추출한 ‘안티 그레이’ 성분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며, 식약처 고시 염모 기능성 성분을 담았다.

두피에 수분감을 공급하고 모발을 윤기나게 가꾸어주기 위한 2가지 특허성분 외, 100시간 발효 어성초 추출물과 판테놀, 비오틴 성분 등이 함유되어 새치-두피-모발의 3중 토탈케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