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아주대 경영대학원이 2024년 2학기 수시모집에 들어갔다.
이번 수시모집 입학안내에서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장 성민제 교수는 “4차 AI 산업혁명과 고령화, 글로벌화가 다변화되는 시대”라며 “변화의 시대에서 살아남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앞서서 미래를 위한 확실한 투자”라고 아주대 경영대학원의 철학을 밝혔다.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2000년 국내 최초로 직장인을 위한 온라인 학습 프로그램을 도입해 선도적인 학습체계를 마련, 언제 어디서든 강의를 받을 수 있도록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주중 야간수업과 함께 토요일 수업도 개설하고 있어 바쁜 직장인의 스케줄에 맞춰 원하는 수업을 자유롭게 선택해 들을 수 있다.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의 특징 중 하나로 MBA는 1997년 개설 이래 국내 MBA 중 8천여 명의 최대 규모 인적 동문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으며, 직장인 동아리 활동은 물론 심도 깊은 교류 프로그램과 원우회 자치 활동으로 단단한 공동체를 다지고 있다.
연 입학정원이 275명에 이르는 아주대 MBA는 해외 명문 대학 출신의 교수진, 매 학기 비즈니스 트렌드에 맞게 개설되는 70여 개의 직장인 맞춤형 특화 전공 등 맞춤형 특화 전공을 개설하여 빅데이터, 핀테크, 코칭 등의 교육도 강화하고 있다.
또한 아주대 MBA는 석사 학위 이수는 물론 국제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직장인들에게는 국제적인 경쟁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MBA는 정규 석사 학위과정으로 박사과정 진학이 가능하며 석사과정은 학위 논문 작성 없이 졸업이 가능하다.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은 강남역에서 신분당선으로 아주대(광교중앙역)까지 약 30분 거리이며 용서고속도로는 광교상현 IC까지 약 25분 정도로 위치해 있으며 거리와 시간적 제약이 되는 직장인들을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을 병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입학 원우들의 학업에 대한 열정은 최대화하고 등록금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내 타 MBA 대비 합리적인 등록금과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아주대 MBA 입학에 관심이 있거나 국내 MBA 석사과정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또는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유튜브와 SNS에서 ‘2024학년도 2학기 MBA 석사과정 온라인 입시안내’는 물론 MBA 관련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