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 대치IDA독학재수 강서센터 제공] |
윈터스쿨은 1월2일~2월28일 총 8주간 운영되며, 학생 개개인의 학습 성향과 성적 수준에 맞춘 맞춤형 관리가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매일 진행되는 학습 점검 ▲연·월·주·일 단위 스케줄링과 전담 매니저 배정 ▲엄격한 생활관리 ▲월별 학습 전략 컨설팅 ▲상주 조교를 통한 1:1 질의응답 피드백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 또한, 소수정예 60명 정원으로 운영돼 집중도 높은 수업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수능 전문 일타 강사진이 국·영·수 주요 과목을 맡아 문제 풀이 전략과 학습 노하우를 전수하며, 대치IDA 입시연구소를 통한 정밀한 성적 분석과 맞춤형 입시 전략 컨설팅도 병행된다. 이를 통해 최상위권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성과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센터는 학습 환경에도 신경을 기울였다. 최고급 인테리어를 갖춘 최적화된 학습 공간을 마련했으며, 주기적인 설명회를 통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구체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오는 11월 30일까지 등록을 마친 학생들에게는 10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얼리버드 이벤트가 제공된다.
대치IDA는 2005년 입시연구소 설립을 시작으로 대치본원과 관리형 독학재수 대치센터를 운영해 왔으며, 2025년 강서본원 개원으로 입시 관리 노하우를 확대해왔다.
대치IDA 관계자는 “겨울방학은 단순한 보충 학습이 아니라 입시 결과의 차이를 만드는 중요한 시기”라며 “윈터스쿨을 통해 학생들이 목표 대학 진학을 위한 첫걸음을 확실히 내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