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유화학, 체험형 인테리어 전시장 ‘휴그린 쇼룸’ 리뉴얼 오픈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0-01 11:48:4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휴그린, 건설사·시행사 및 일반 소비자 대상 제품 체험 기회 강화 위해 전시장 리뉴얼 오픈
프리미엄 창호, 창호 액세서리, 단열재 등 휴그린 전 제품 체험 가능… 제품 이해도 향상 기대
창호 및 인테리어 전문가 상담… 고객에게 최적의 인테리어 제시할 계획
▲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쇼룸 이미지 (제공: 금호석유화학 휴그린)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이 체험형 인테리어 전시장 ‘휴그린 쇼룸’을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은 건설사·시행사 등 B2B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일반 소비자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휴그린 쇼룸에서는 프리미엄 창호 ‘자동환기창 Pro’, 단열재 ‘PF보드’를 포함한 전 제품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창호 핸들과 같은 액세서리와 이지오픈, 소프트클로징 같은 창호 안전 기능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제품 이해도를 높였다.

또한, 사전 상담 시청 시 창호와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전시장 투어, 제품 설명 등 맞춤형 인테리어 컨설팅을 제공한다. 이는 소비자가 인테리어 과정에서 창호를 직접 경험하지 못하고 계약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인 것이다.

휴그린은 이번 쇼룸 리뉴얼을 시작으로 소비자들의 편의성 강화를 위해 휴그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방문 시스템도 도입할 계획이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휴그린 쇼룸은 창호와 단열재 등 프리미엄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리뉴얼을 통해 건설사 및 시행사는 물론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휴그린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프리미엄 창호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