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스버거와 헬로키티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번 콜라보 행사의 주인공은 헬로키티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제작된 토트백과 그립톡, 2개 제품이다. △모스버거 X 헬로키티 토트백(25,000원) △모스버거 X 헬로키티 그립톡(2종/각8,000원) 2개 제품이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는데, 세트 메뉴 구매 시 헬로키티 토트백은 20,000원에, 헬로키티 그립톡은 6,000원에 각각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모스버거 헬로키티 콜라보 제휴 이벤트는 강원랜드 점을 제외한 모스버거 전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모스버거 담당자는 “우리나라에서도 고른 연령층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헬로키티 브랜드와 손잡고 출시한 모스버거의 굿즈 제품이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리미티드 에디션인 만큼 제품 소진 시 판매가 마감되므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콜라보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모스버거의 신제품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모스버거의 5월 신메뉴인 '쿠스쿠스 새우카츠버거 2종'과 탄산음료(L), 헬로키티 그립톡 1종을 티몬에서 최대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 상품의 판매 기간은 5월 31일까지이며, 사용 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다.
모스버거는 현재 전 세계 10개국 1,7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는 애프터 오더(After Order) 방식을 통해 ‘정성을 담은 버거’ 제공을 모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