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달 초 비톱 본사에서 공식 파트너 협약이 체결되기도 했다. 해당 협약식에는 비톱사의 에바 갈릭 대표, 제이준코스메틱의 고병철 대표, 그리고 뮤지컬 배우 김호영 등이 참석했다.
메즈클라(MEZCLAR)는 제이준코스메틱이 올해 4월 론칭한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로 첫 출시한 ‘메즈클라 스킨케어 비비크림 오리지널은 TV홈쇼핑 론칭 후 여러 차례 매진된 바 있다. 인기에 힘 입어 메즈클라는 비비크림에 이어 신제품 크림도 뮤지컬 배우 김호영과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메즈클라 라멜라 리뉴잉 크림’에도 피부 보호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독일 비톱사의 오리지널 엑토인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 영양과 보습, 진정 및 탄력, 컨디셔닝,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종합적으로 케어하는 기능성 크림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또한, 피부 장벽의 맥시멀 라멜라를 적용하여 피부 흡수를 더욱 빠르게 도와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브랜드의 화장품사업부 하지연 이사는 “새롭게 선보이는 메즈클라 라멜라 리뉴잉 크림은 엑토인 함유 뿐만 아니라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빠르게 도와 고객분들의 다양한 피부 고민 케어에 주안점을 둔 제품이다. 피부 보습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두루 갖춘 데일리 크림으로 제격인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해당 제품의 론칭 방송은 현대홈쇼핑에서 오는 9월 30일 토요일 오전 8시 20분에 진행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