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온브릭스는 오직 객관적인 수치를 근거로 과일을 선별하여 프리미엄 과일을 판매하는 브랜드이다. 매일 전국 산지와 새벽 시장을 누비며 10년 내공을 쌓아온 허재성 대표가 직접 엄선한 과일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온라인 수요가 늘어나면서 온브릭스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공식 자사몰을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이번에 리뉴얼 된 자사몰에서는 ‘당도LIVE’ 메뉴가 새롭게 추가되었다. 해당 메뉴는 과일별 최신 일자의 당도를 표기하여 일별 업데이트된 과일의 당도를 알려준다. 이는 객관적인 수치로 과일을 선별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이 그대로 드러난다. ‘스토리’ 메뉴에서는 과일 저널과 이달의 과일, 산지의 현장 리포트, 5분 쿡북 등 다양한 과일 콘텐츠를 소개한다.
또한, 온브릭스는 리뉴얼을 기념하여 3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스페셜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픈 이벤트는 일자별 지정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릴레이 특가와 4만 원대 제철 과일 4종(애플망고, 태국망고, 천혜향, 바나나)을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럭키 과일 박스 이벤트가 있다.
더불어 신규 회원 가입한 회원에게는 8,000원 웰컴딜 할인과 3만 원 쿠폰 팩이 증정하며, 기존 회원 전원에게는 3,000원 할인 쿠폰이 증정된다.
온브릭스 관계자는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하여 사용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자사몰을 전면 개편하게 되었다.”라며 “향후 더욱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며 온브릭스 만의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브릭스는 앱 개발 중이며, 3월 내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