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닭꼬, 2023년 상반기 신메뉴 치킨2종 출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6-01 08:58:3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치킨 프랜차이즈 맛닭꼬가 2023년 상반기에 신메뉴 치킨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치킨 신메뉴 2종은 △마라 현미베이크 △ 어니언 순살 현미베이크로 맛닭꼬의 비법이 들어간 전용 소스로 조리하여 치킨의 새로운 맛의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라 현미베이크’는 전통 사천식 마라의 풍미를 현미베이크에 담아 맛닭꼬만의 차별화된 알싸한 매운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매운맛과 다른 마라만의 톡톡 튀는 중독성이 강한 것이 매력이다.

 

‘어니언 순살 현미베이크’는 고소한 현미베이크에 아삭하고 싱싱한 양파를 듬뿍 올리고, 새콤달콤한 요거트 소스를 곁들여 느끼하지 않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맛닭꼬는 매장에서 간단하게 안주로 즐길 수 있는 마라탕을 사이드 메뉴로 출시했다. 마라탕은 MZ세대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로, 맛닭꼬의 ‘마라현미베이크’와 함께 진하고 알싸한 마라의 풍미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개발했다.  

 

맛닭꼬 관계자는 “앞으로도 메뉴 라인업을 다양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후라이드 신제품으로 마라 맛닭후라이드와 어니언 맛닭후라이드를 출시하였으며, 후라이드 치킨은 일부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한편, 맛닭꼬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홀 또는 포장으로 맛닭꼬 신메뉴를 먹고 인증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매주 월요일에 5명을 추첨하여 맛닭꼬 상품권을 제공한다.

 

맛닭꼬 관계자는 "창립 13년이 된 맛닭꼬는 올해 햇썹인증을 받은 양주 맛닭꼬 자체공장을 통해, 더욱 신선하고 맛있는 제품을 개발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