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DER SAFETY, 23FW 워크코어 제품 라인업 확대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9-25 12:10:0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2023FW 워크웨어, 시그니처 발열 베스트, 겨울용품 선보여
워크웨어에 트렌드를 가미한 워크코어 지속
 

하이엔드 워크웨어 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2023 FW 시즌을 맞이해 워크웨어 용품의 신규 라인업을 강화한다.

아이더세이프티는 지난해 브랜드 공식 런칭 후 스니커즈, 보드화 컨셉의 워크슈즈(안전화)로 주목을 받았으며, 2023년에는 워크 에이프런, 오버롤, 점프수트 등 워커를 위한 다양한 워크웨어 제품을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2023 FW 시즌 아이더세이프티는 아우터, 워크셋업, 점프수트, 오버롤, 겨울용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워크웨어 아우터 제품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수납과 활동성이 편한 자켓 상품을 선보인다. 워크셋업은 캐주얼한 핏에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착용 가능하면서도 기능성 원단과 보온재를 적용한 상품이 대표적이다.


2023 SS 시즌에 이어 다시 선보이는 점프수트 및 오버롤은 다양한 컬러 옵션을 제공하여 세련된 느낌을 주면서도, 움직임이 편안한 기능성 원단을 적용하고 보온성을 높였다. 특히 점프수트는 허리 밴드 부분 지퍼를 내장하여 간편한 하의 탈의가 가능하다.

아이더세이프티가 선보이는 겨울용품은 스트레치 원단과 폴라텍을 적용한 장갑, 마스크, 귀마개로 구성하여 겨울 작업 시 추가적인 보온성을 확보할 수 있다. 코듀로이 소재를 사용한 귀마개는 보온성을 확보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시그니처 발열 베스트는 아이더세이프티의 주요 상품 중 하나로, 혹한기를 대비하여 출시된다. 발열패드와 리모콘을 내장하여 온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립스판 원단을 적용하였다. 친환경 소로나 볼 패딩을 사용하여 뭉치지 않은 따뜻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아이더세이프티 관계자는 “23FW 신규 라인업은 가을과 겨울동안 워커들이 편하면서도 따뜻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개발하였다”며 “나만의 워크웨어에 최신 트렌드를 가미한 진정한 워크코어(Workcore)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