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오산시의회 제공) |
[시민일보 = 민장홍 기자] 이상복 경기 오산시의장이 최근 오산시지역아동센터 아동들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본회의장에서 열린 감사패 전달식에는 오산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조순희 회장을 비롯한 각 센터장과 센터 소속 아동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감사패는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성장과 밝은 미래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의정활동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아동들이 직접 제작하고 문구를 작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의장은 “아이들이 직접 만든 감사패를 받게 돼 더욱 뜻깊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정책을 고민하고,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서울시, 여름철 노숙인·쪽방주민 특별보호대책 가동](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60622/p1160278118452648_136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금천구의회, 제9대 의정활동 값진 성과](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60621/p1160280236034917_732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수원시, ‘수원 방문의 해’ 관광명소 추천](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60618/p1160279004069563_965_h2.jpg)
![[로컬거버넌스] 인천시 강화군, 체류형 관광도시 조성 박차](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60617/p1160278016235128_759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