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 프로모션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공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온작선물展, 든든한 마음을 전달하세요’ 콘셉트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중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명을 추첨해 5만 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온작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뒤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고 싶은 태그하고 보내주고 싶은 온작 제품명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온작(溫作)은 ‘따뜻함을 짓다’를 슬로건으로 따뜻한 마음과 정성을 가득 담아 만든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아 맛, 품질, 가격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식품을 만드는 종합 HMR(가정간편식) 브랜드다. 연예계 대표 미식가로 알려진 개그우먼 이영자를 모델로 선정해 브랜드의 신뢰도 쌓아 올렸으며, 이영자의 따뜻하고 정 많은 이미지가 어우러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러한 온작의 베스트셀러 간편식으로는 ▲뼈없는 갈비탕▲전통솥갈비찜/대구식매운마늘갈비찜 ▲뼈없는 감자탕 ▲왕떡갈비&치즈떡갈비 ▲통등심, 통안심, 통치즈 돈까스 3종 ▲차돌된장찌개 ▲황금육수 ▲통통육포 등이 있다. 누구나 좋아할 만한 대중적인 라인업을 갖춘 것은 물론, 동종 브랜드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면서도 푸짐한 양을 자랑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온작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온작의 푸짐하고 맛있는 요리로 소중한 사람에게 따스하고 행복한 순간을 선물하길 바란다”며 “온작은 앞으로도 자사의 감성과 철학이 담긴 간편식 제품군을 꾸준히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온작은 한경비즈니스에서 주최한 ‘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식품(냉동가공식품)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