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디저트39, 0칼로리 알룰로스 ‘프로틴 시리즈’와 ‘슬림 아이스티’ 출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3-31 13:26: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카페 디저트39가 오는 1일 프로틴 음료 4종과 슬림 아이스티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기존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것은 물론 새로운 신제품까지 선보이게 되었다.

리뉴얼된 프로틴 시리즈는 돌체, 바나나, 오트밀, 타로 맛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0칼로리 알룰로스 시럽을 사용해 칼로리는 낮추고 단백질 함량은 늘린 것이 특징이다.

‘정말 맛있는 프로틴 돌체라떼’는 당을 낮추어 부드럽고 달콤한 연유 커피를 칼로리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고소하고 든든한 맛이 특징인 ‘정말 맛있는 프로틴 17곡 오트밀라떼’는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없는 음료다.

‘정말 맛있는 프로틴 바나나라떼’는 바나나의 진한 맛이 일품인 제품으로 단백질에 대한 거부감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정말 맛있는 프로틴 타로 JMT’는 달달하고 구수한 타로의 풍미를 한껏 즐길 수 있다. 4종 모두 단백질 제품 특유의 향과 맛을 줄여 호불호 없이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소비자의 관심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슬림 아이스티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메뉴 ‘슬림 복숭아 청포도 아이스티’와’ 슬림 복숭아 망고 아이스티’는 복숭아, 청포도, 망고 특유의 상쾌함과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두 제품 역시 0칼로리 알룰로스 시럽을 활용해, 각각 19.8 kcal와 19.9 kcal로 낮은 칼로리를 자랑한다.

디저트39 관계자는 “건강과 체력 관리에 신경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저칼로리 음료의 폭을 늘리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부담 없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를 개발할 테니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