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헤어 글로리’ 주요 백화점서 선공개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4-01-23 08:58: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글로벌 스마트 가전 브랜드인 ‘드리미(dreame technology)’가 올해 초 출시를 앞둔 차세대 헤어 드라이어 ‘헤어 글로리’의 론칭에 앞서 오프라인 백화점 매장에서 선공개 프로모션을 펼친다. 

 

드리미는 올해 초 출시 예정된 헤어 글로리를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하남점, 대구점, 강남점 및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등 전국의 주요 백화점 내 드리미 매장에서 헤어 글로리를 공개하고, 가격 할인 및 추가 구입이 필요한 헤어 에센스와 에센스 노즐을 무료로 증정하는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헤어 글로리는 110,000rpm의 고속모터와 70m/s의 강한 바람으로 작동하는 제품으로 모발을 빠르고 완벽하게 말릴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이 장점이다.  

 

또한 4단계 온도 설정과 2단계 풍속 설정으로 자신의 모발 상태에 맞는 모드를 선택해 두피 손상 걱정 없이 건강하게 머리카락을 건조할 수 있다. 헤어 에센스 탈부착이 가능한 차별화된 기능으로, 에센스 장착 시 머리를 말릴 때 에센스가 미세 분사되어 도구를 사용하지 않고 손쉽게 머릿결 관리까지 가능하다.

드리미 관계자는 “헤어 글로리는 20만원대로 시장에 출시된 기존의 타사 제품보다 강한 풍속을 갖춘 것은 물론, 에센스를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뷰티 테크 솔루션으로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획기적인 뷰티 테크 솔루션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18년 설립된 스마트 가전 전문 기업 드리미는 소비자에게 스마트하고 청결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기술 연구 및 개발에 꾸준히 투자해왔다.

 

고속 모터, 멀티콘 사이클론 분리 기술 등을 통해 기술 선도 기업으로 성장한 드리미는 무선청소기, 청소로봇, 고속 헤어이드라이어, 물걸레 바닥청소기 등 4개의 사업 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