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디어스, ‘국가 경제 발전 기여’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수상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12-29 14:11:1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2022년 12월 28일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한 2022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에서 대구 종합 광고 회사 주식회사 라온디어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벤처창업진흥 유공 포상은 혁신성장의 주역인 우수 벤처기업 및 창업기업을 발굴, 격려하기 위한 정부포상 행사로 매년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관하여 각 시, 도별 중소벤처기업청에서 주최하는 벤처기업 포상의 꽃 중에 하나다.

총 4개의 부분에서 시상되는 본 행사는 벤처 활성화, 투자 활성화, 창업 활성화, 지원기관 총 4개의 부문에 전국 170개의 벤처 기업에서 수상의 영광이 돌아간다.

4월부터 전국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신청 접수가 진행되었으며 사실조회, 요건확인, 주관기관 포상심의위원회 심사 및 추천, 대국민 공개검증, 공적심의회 심의를 거쳐 행정안전부로부터 확정이 된 기업 중 상위 그룹에 해당하는 혁신중소벤처기업에게 포상의 영광이 주어진다.

대구 경북지역 중소 벤처기업 표창 대상 기업 중 벤처창업진흥 유공 장관표창은 단 9개의 기업만이 선정되었다.

라온디어스는 창업 활성화 분야로 선정되었으며 창업 활성화 분야는 만 39세 이하 기업 중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성장 가능성이 뛰어난 기업 중 국가경제 발전을 위해 기업을 운영 중인 기업인에게 수여되는 영광스러운 포상이다.

라온디어스는 대구 지역의 발전을 위해 지역 내 소상공인 및 중소기업이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지역 전용 플랫폼 개발과 혁신적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한 것을 인정받아 표창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라온디어스는 대구 경북 최초의 네이버 공식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도입한 회사로 온, 오프라인 홍보는 물론 인쇄물, 영상 제작 등 모든 업무가 가능한 종합 광고 회사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